+ 이 콘텐츠에 소개된 제품 +

이벤트

에디터의 수분크림 추천

수분크림 아무거나 바르지 말고 에디터가 엄선한 인생 수분크림을 추천할 테니 만나보도록 하자.

오늘은 특별히 에디터가 수많은 수분크림 중 4개의 인생 수분크림을 가져왔다. 수분크림이라도 모두 다 같은 기능을 하는 건 아니니 나에게 맞는 수분크림을 체크해서 사용해보는 걸 권장한다.

고보습 수분크림부터 장벽 강화를 도와줄 수분크림까지 소개할 예정이니 나에게는 수분크림이 어떠한 역할을 하는 게 내 피부에 좋을지를 생각해 보고 관심을 가져보길 바래!

Director. Kwon Somang
Editor. Choi Youjung
Designer. Park Mihyun
Photo. Kwon Leewon

▶ 오늘의 수분크림 추천 LINE UP 공개

고보습 수분크림추천 히말라야 수분크림

수부지 수분크림추천 보나쥬르 수분크림

장벽 개선 수분크림 추천 셀퓨전씨 크림

피부 강화 수분크림 추천 메디큐브 크림

 
 

첫 번째로 소개할 수분크림 추천 제품은 히말라야 브랜드의 너리싱 수분크림으로 오랜 기간 많이 알려진 제품이다. 누구나 한 번쯤 보거나 사용했을만한 히말라야 수분크림은 병풍 추출물과 알로에베라가 들어 있어 피부 진정 및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수분크림이다.

히말라야 수분크림을 추천하는 이유는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함께 케어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좋은 편이며, 48시간 오래 지속되는 수분 지속력을 가지고 있어 악건성 피부 타입에 적합한 수분크림으로 추천한다.

 

히말라야 수분크림의 제형을 살펴보면 꾸덕한 버터 제형을 띄고 있으며, 라이트한 제형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적합한 수분크림이다.

제형에 비해 발랐을 때의 발림성은 촉촉하고 부드럽기 때문에 강한 보습감이 느껴지고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스며드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페이스뿐만 아니라 바디나 핸드에 수분크림을 발랐을 때에도 건조함이 사라지고 촉촉해지는 피부를 느낄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사용했을 때 유.수분 조절이 되는 걸 느낄 수 있다.

 

히말라야 수분크림 끈적임 테스트

히말라야 수분크림은 보습감과 제형 때문에 다른 제품들에 비해 끈적함이 나타나지만, 시간이 경과되면 흡수가 되어 끈적임보다는 촉촉함이 나타나는 수분크림이다.

끈적임이 어느 정도 표현됨에 있어 그만큼 보습력과 지속력에서 뛰어난 히말라야 수분크림은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48시간 지속되는 수분 지속이 특장점으로 많은 수분크림 중 히말라야 수분크림을 추천하는 이유이다.

 
 

두 번째로 추천하는 수분크림은 보나쥬르 브랜드의 그린티 워터밤 수분크림이다. 이 수분크림은 유해 성분 걱정 없는 대표 비건 제품으로 녹차 성분과 다양한 자연 유래 보습제가 피부에 청정 보습을 전달하는 착한 수분크림으로 알려져 있다.

에디터가 보나쥬르 수분크림을 추천하는 이유는 착한 성분과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제품이기 때문에 이에 맞는 수분크림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단연코 실망할 일이 없는 수분크림이기 때문이다.

 

보나쥬르 수분크림 제형은 라이트한 젤 제형으로 앞서 소개한 히말라야 수분크림과는 정반대의 제형을 띄고 있다. 꾸덕한 제형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보나쥬르 수분크림을 추천하며, 발랐을 때의 산뜻함과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발림성을 원한다면 사용해보는 걸 권장한다.

또한, 실리콘으로 인위적으로 만들어낸 발림성이 아닌 좋은 성분의 발림성을 갖춘 수분크림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다. 발림성과 성분만 좋은 제품이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의 기능성 수분크림으로 피부에 기능성을 더할 수 있다.

 

보나쥬르 수분크림 끈적임 테스트

젤 제형의 수분크림이기 때문에 끈적임이 상당히 적고 유분감이 거의 없다. 피부에 발랐을 때 끈적거림이나 유분감이 남아있는게 싫다면 보나쥬르 그린티 워터밤 수분크림을 사용해보는 걸 권장한다.

 
 

세 번째 수분크림 추천 제품은 셀퓨전씨 브랜드의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이다. 이 제품은 수분크림으로 알려져 있는 제품은 아니지만, 보습 지속력이 상당하고 장벽을 개선할 수 있는 크림이기 때문에 수분크림 추천에 포함했다.

셀퓨전씨 크림은 72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하여 수분크림으로 사용하여도 상당히 만족할만한 제품이며,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장벽을 개선하기 때문에 울철 또는 미세먼지로 인한 손상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는 크림이다.

 

수분크림으로 추천하는 셀퓨전씨 크림은 쫀쫀하고 영양감이 느껴지는 촉촉한 크림 제형을 띄고 있으며, 부드럽게 발려 편안한 보습감을 주는 크림이다.

수분크림 제품들이 수분 지속감을 줘야 하기 때문에 제형이나 발림성이 좋지 않았다면, 크림을 바르듯 케어할 수 있는 셀퓨전씨 크림을 추천한다. 조함으로 인해 피부 거칠음이 고민이거나 피부 전문 관리 후 보호가 필요한 피부라면 누구에게나 잘 맞을만한 수분크림 역할을 해주는 크림이기 때문이다.

 

셀퓨전씨 크림 끈적임 테스트

셀퓨전씨 크림은 보나쥬르 수분크림처럼 산뜻한 느낌에 가까운 제품이기 때문에 끈적임 또한 적은 편에 속했다. 아예 끈적임이 없는 크림은 아니지만 사용했을 때 끈적거린다는 느낌은 없었다.

피부를 구성하는 지질 성분의 세라마이드와 피부 구조와 유사하다고 알려진 지방산 팔미트산이 지질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72시간) 보습이 가능한 크림으로 수분크림 추천에서는 빠질 수 없는 제품이다.

 
 

마지막 수분크림 추천 제품은 메디큐브 브랜드의 레드 이레이징 크림으로 셀퓨전씨 크림과는 다르게 장벽 강화를 돕는 크림이다. 건조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수분크림으로써의 역할을 충분히 하는 제품이다.

메디큐브 크림은 누적 판매량 100만 개 수량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은 제품으로 별도의 수분크림 제품이 아니더라도 촉촉한 피부를 표현해낼 수 있기 때문에 수분크림 추천으로 꼽았다.

 

메디큐브 크림의 제형은 다른 수분크림에 비해 연고 같은 매트한 제형을 띄고 있었으며, 보기에는 꾸덕하고 무거운 느낌이 들었지만 금세 피부에 스며드는 크림으로 발림성이 좋은 크림이다.

피부에 수분과 보습이 채워지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수분. 보습감 뿐만 아니라, 장벽 강화에도 특화된 크림으로 수분크림. 보습크림 역할을 했다.

 

메디큐브 크림 끈적임 테스트

다른 수분크림에 비해 빠르게 흡수되는 제품이었기 때문에 끈적임은 거의 없었으며, 테스트에서도 끈적임을 볼 수 없었다. 마치 연고를 바르는듯한 제품으로 색소침착과 잡티 케어를 할 수 있으며, 피부 장벽이 약한 사람들이 수분크림으로 사용하게 되면 장벽 강화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크림이다.

이렇게 총 4가지의 수분크림을 에디터가 사용해보고 추천해보았으니 자신의 피부 타입에 따른 제품을 사용해보길 권장한다. 제품력이 뛰어나고 인기가 많은 제품보다는 사람마다 피부 타입과 고민이 다르기 때문에 그에 맞는 수분크림을 적절하게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복합성이나 건성피부 타입으로 고보습과 진정을 원한다면 히말라야의 너리싱 수분크림을 중복합성 피부 타입으로 끈적임이 적고 산뜻한 느낌의 발림성을 원한다면 보나쥬르의 그린티 워터밤 수분크림을 손상피부 타입으로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장시간 보습력을 원하다면 셀퓨전씨의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을 민감 피부 타입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저자극 제품을 원한다면 메디크뷰의 레드 이레이징 크림을 사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