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원

+ 이 콘텐츠에 소개된 제품 +

이벤트

파운데이션 추천템, 프라이머, 파우더까지
꾸안꾸 남자 베이스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추천템, 프라이머, 파우더까지 꾸안꾸 남자 베이스 메이크업

이제는 남자도 꾸미는 시대! 길을 가다 잘 꾸민 남성들을 보면 남성 뷰티의 세계도 무궁무진하구나,,!라는 생각을 하는 에디터. 아직까지 남자에게 뷰티란 남자 연예인이나 아이돌만 하는 것이지,,!라는 생각이 보편적이기도 하지만 에디터의 생각으론 남성에게 있어 뷰티란 여성미를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템 등을 잘 선정하여 얼마나 잘, 과하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꾸미냐의 문제이지 충분히 깔끔함과 남성성을 강조할 수 있는 분야라고 생각한다.

이렇듯 아직은 개척되지 않은(?) 남성 뷰티의 세계에서 길을 찾아가는 남성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내며, 남성들을 위해서도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템 등 뷰티 아이템을 찾은 에디터가 남자 피부의 결점을 효과적으로 가리고 꿀 피부로 변신할 수 있도록 남자 베이스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추천템들을 가져와봤다.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템과 함께 깔끔한 피부 표현으로 자연스럽게 티 나지 않는 꾸안꾸 룩으로 본연의 매력을 살리고 싶은 남성들이라면 오늘의 #남자비비 #파우더 추천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 포스트를 주목해 보자!

Editor. HY
Designer. WON

파운데이션 추천템, 프라이머, 파우더까지 꾸안꾸 남자 베이스 메이크업

이미 화장하는 남자들 사이에서는 파운데이션 추천 아이템, 엠도씨 엔드 핏 비비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브랜드로, 좀 더 자연스럽고 티 나지 않게 안 꾸민 듯 꾸민 티가 나는(?) 엠도씨의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템 포함, 세 가지 제품으로 남성 특유의 넓은 모공 부위를 케어하며 부드러운 인상을 한 스푼 첨가해 주는 파운데이션 엠도씨 추천템, 지금부터 소개한다.

파운데이션 추천템, 꾸안꾸 남자 베이스 메이크업 #01 엠도씨 스킨 포어 프라이머

건물을 올릴 때 기초를 다지고 건축물을 올린 뒤 땅을 다시 다져 주는 것처럼, 남자 메이크업도 세 단계로 이해하면 쉽다.

이렇게 세 단계에 해당하는 제품이 각각 1. 스킨 포어 프라이머 2.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템 엠도씨 엔드 핏 스틱 비비 3. 세붐 스트라이크 HD 파우더인 것이다.

그렇다면 이 세 제품을 각각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다.

첫 번째로 피부에 과하게 도는 유분을 걷어내고 피부의 우둘투둘한 요철과 모공을 채워주는 프라이머를 발라 도로를 포장할 때 시멘트가 잘 퍼지듯 평탄하게 파운데이션이 잘 발라질 수 있는 상태로 만든다.

먼저 롤러로 밀며 기반을 다져주는 작업에 해당하는 이 스킨 프라이머는, 모공과 피부 요철을 커버해 주는 기능으로 과한 용량을 사용할 필요 없이 이마, 볼, 턱 같은 모공이 넓은 각 부위에 소량씩만 골고루 펴 발라 주어도 충분하다. 실리콘 겔의 특성상 골고루 펴 바르지 않으면 밀림 현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파운데이션 추천템, 꾸안꾸 남자 베이스 메이크업 #01 엠도씨 스킨 포어 프라이머 제형 / 사용방법

제형은 부드럽지만 꾸덕꾸덕해 보이는 투명한 실리콘 겔 제형으로, 쫀쫀하게 발리는 느낌의 프라이머를 확인할 수 있었다. 사용 방법으로는, 스킨 또는 로션을 사용 후 소량의 젤을 소분해 T존 및 콧잔등과 같이 모공이 넓은 부위와 커버하고 싶은 주름 부분에 소량씩 골고루 펴 발라주면 된다.

파운데이션 추천템, 꾸안꾸 남자 베이스 메이크업 #01 엠도씨 스킨 포어 프라이머 사용 전 / 후

에디터가 직접 사용해 보았다. 볼에 있는 큰 흉터까지는 완벽히 커버되지는 않았지만, 코 옆 점처럼 보이는 모공들을 커버해 주기에는 충분한 프라이머의 역할을 해주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에디터는 모공이 많아 메이크업 시 잘 커버될까 고민이었는데 남자 파운데이션 전처리 추천템답게 발림성도 좋고 지속력도 오래가 선크림 전 필수적으로 거쳐가는 루틴이 되었다.

피지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T존 및 피지가 많은 부위에 바르면 유분을 조절하여 번들거림 없이 깨끗한 피부로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는 엠도씨의 스킨 포어 프라이머는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없어 쾌적한 사용감으로 사용할 수 있는 남자비비 전처리 파운데이션 추천템이다.


파운데이션 추천템, 꾸안꾸 남자 베이스 메이크업 #02 엠도씨 엔드 핏 스틱 비비

두 번째로 본격적으로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남자비비 엠도씨 엔드 핏 스틱 비비를 바를 차례. 피부에 구조물을 세우듯 트러블을 커버해 주는 파운데이션을 본격적으로 발라 균일하고 잘 다져진 피부 톤을 만들어 주는 작업에 해당하는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템의 단계이다.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수분 베이스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의 결점을 깔끔하게 커버해 주는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템 스틱 파운데이션인데,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6중 세라마이드와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케어하는 자작나무 수액이 함유되어 있어 스틱 제형의 파운데이션이 매끄럽게 발려 메이크업 시 피부의 편안함을 주며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 주는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템이다.

또한, 메이크업 제형과 브러시가 하나의 스틱에 결합되어 있어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템으로 꼽는 이유 중 하나로, 손에 묻을 필요 없이, 그 자리에서 바로 얼굴에 스틱으로 바른 제형을 브러시로 펴 발라 주며 뭉치지 않도록 꼼꼼하게 도포해 주면 되는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템으로 에디터가 남자비비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이유가 있는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템이다.


파운데이션 추천템, 꾸안꾸 남자 베이스 메이크업 #02 엠도씨 엔드 핏 스틱 비비 제형 / 사용방법

남자파운데이션 추천템 엠도씨 엔드 핏 스틱 남자비비 사용 방법은, 용기를 돌려 내용물이 조금 올라오게 한 다음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펴 발라 주는 것이다. 그다음 하단에 내장된 브러시로 피부결에 따라 자연스럽게 펴 발라 뭉친 부분이 없도록 톡톡 두드려 주면 자연스럽고 환한 남자비비의 커버를 완성할 수 있다.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듯, 매끄럽고 투명한 톤으로 발리는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템 엔드 핏 스틱 비비가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적당한 톤의 커버를 완성해 주었다.

파운데이션 추천템, 꾸안꾸 남자 베이스 메이크업 #02 엠도씨 엔드 핏 스틱 비비 사용 전 / 후

걱정처럼 귀신같이 하얘지지 않고, 적당히 톤을 잡아주며 커버해 주니 피부가 한결 밝아 보이는 느낌이었고, 내장된 브러시를 사용해 간편하게 메이크업할 수 있어서 좋았다.

역시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템의 명가, 엠도씨 엔드 핏 스틱 비비가 왜 남자비비의 대명사로 유명한지 알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다.

파운데이션 추천템, 꾸안꾸 남자 베이스 메이크업 #03 엠도씨 세붐 스트라이크 HD 파우더

마지막 세 번째 단계 잘 쌓은 파운데이션이 잘 유지되도록 땅을 다지는 역할로 세붐 스트라이크 HD 파우더를 뿌려 세워진 구조물을 기반에 잘 고정해 주고, 흘러나오는 유분으로 구조물이 무너지지 않도록 유분을 제거하여 기반을 잘 다져준다. 잘 쌓아 올린 커버 구조물이 오래도록 잘 유지하기 위해서 기반을 다지는 후처리 기능으로 사용하는 아이템이 바로 파우더인 셈인데, 에디터의 파우더 추천템은 엠도씨 세붐 스트라이크 HD 파우더.

이 파우더 추천템 역시도 하나의 제품에 퍼프와 파우더의 내용물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 번거롭게 도구를 많이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는 휴대가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는 남자 파우더 추천템이다.


파운데이션 추천템, 꾸안꾸 남자 베이스 메이크업 #03 엠도씨 세붐 스트라이크 HD 파우더 제형 / 사용방법

제품을 하나로 들고 얼굴에 그대로 팡팡해주면 투명 타입의 파우더가 색깔이 있지 않아 티 나지 않도록 깨끗하게, 지성 및 민감성  피부에 피지를 흡착해 주어 보송보송하고 깔끔하게 넓은 모공과 잔주름을 커버해 준다.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으며 우수한 지속력으로 피부의 유분을 조절해 주어 T존 부위 피부 보송함과 메이크업까지 오래 유지해 준다. 때문에 물, 땀, 피지 등에 의한 화장의 지워짐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어 보송하고 깨끗한 피부 상태를 오래 유지해 줄 수 있는 엠도씨 파우더 추천템이다.

파운데이션 추천템, 꾸안꾸 남자 베이스 메이크업 #03 엠도씨 세붐 스트라이크 HD 파우더 사용 전 / 후

지성피부인 에디터의 피부에도 자체 파우더 하나만으로도 유분기와 번들거림을 잘 잡아주어 매우 만족하는 파우더 추천템이었다. 파우더 하나만으로도 칙칙했던 얼굴의 톤이 잡히고 밝아 보이니, 만약 남자비비나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템의 커버력이 부담스러운 사람이라면 하나만 들고 다니며 가볍게 커버해 보기에도 좋을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템 대용 아이템이라 할 수 있었다.

개기름이 번들번들하게 나서 고민인 남자들에게 특히 추천하는 파우더 추천템, 엠도씨의 세분 스트라이크 HD 파우더였다.

파운데이션 추천템, 프라이머, 파우더까지 꾸안꾸 남자 베이스 메이크업

이렇게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템, 엠도씨 엔드 핏 스틱 남자비비와 함께 남자 메이크업의 데일리 루틴으로 마쳐 보았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지 않은가?

전처리, 커버, 후처리 이렇게 3단계로 에디터처럼 맨들맨들하고 결점 없어 보이는 피부로 다시 태어나는 꾸밀 줄 아는 매력적인 새 남성으로 다시 태어나길 기대하며, 에디터는 다음에도 유익한 남자 파운데이션 추천 정보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다.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